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녹색 에너지와 그것이 여러분의 미래를 위해 무엇을 의미하는지

카테고리 없음

by 쌈쵸뚱이 2020. 6. 14. 02:42

본문


녹색 에너지와 그것이 여러분의 미래를 위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전기 회사에서 집에서 사용하는 에너지의 양을 줄이는 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쉬울 수 있다.


많은 노력 없이, 여러분은 에너지를 덜 사용하고 돈을 절약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여기 당신이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장소들이 있다.




집에 가능한 한 적은 에너지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용해로 필터를 청소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어 레지스터에도 필터를 설치하십시오.


이러한 필터는 HVAC 시스템의 효율을 떨어뜨릴 수 있는 이물질이나 장난감이 덕트 공사에 들어가지 못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을 연료로 가열한다면, 기술자와 바이오디젤 사용에 대해 이야기해보라.


기존 시스템을 최소한으로 수정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


바이오디젤은 기존 석유보다 깨끗하고 효율적으로 연소해 겨울철 주택의 환경적 영향을 줄인다.




태양열 온수기는 집 물을 데우는 저렴하고 효율적인 방법이다.


기온이 영하로 떨어질 염려가 없는 지역에 있다면 집에 펌핑하기 전에 태양열 히터를 통해 물을 순환시키는 시스템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뜨거운 물을 많이 사용한다면, 또는 한동안 태양이 나오지 않는다면, 당신은 여전히 전통적인 히터가 필요할 수도 있다는 것을 고려하라.




여름에는 건조기를 사용하지 말고 옷을 햇볕에 말리는 것이 좋다.


옷을 말리는 것뿐만 아니라, 태양은 또한 옷에서 좋은 냄새가 나도록 도울 수 있다.


네 옷은 줄이 말랐을 때 깨끗하고 신선한 냄새가 날 거야.


공공요금도 낮아질 것이다.




설거지할 때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만원이 될 때에만 식기세척기를 작동시키십시오.


매번 같은 양의 물과 에너지가 사용된다.


식기 세척기를 작동시킬 때는 반드시 에너지 절약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이 기능은 식기 세척기에 에어드레싱을 한다.




태양 에너지 시스템을 설치할 때 전력을 저장할 배터리가 셀에 최대한 가깝게 배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셀에서 배터리로 이동하는 동안 전원이 손실되지 않는다.


이를 통해 케이블 음영 셀과 기능 저하의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더 푸르게 살고 더 푸르른 집을 갖고 싶다면, 겨울 동안 전기 히터를 가동하는 것을 피하라.


대신, 여러 겹을 두거나 슬리퍼와 양말을 신거나 난로나 벽난로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전기 히터의 양을 제한하는 또 다른 이점은 기도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여 호흡이 더 좋아지는 것을 돕는다는 것이다.




태양 전지판을 조사하여 능동형 또는 수동형 설정이 사용자의 필요에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능동전력에 관한 한, 그 에너지는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저장되는 반면, 수동적인 에너지는 전력을 저장하기 위해 값비싼 셀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능동전력을 사용할 경우 기계장치와 태양전지판, 전지를 설치해야 한다.


수동적이란 단순히 태양을 이용해서 당신의 집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당신의 벽 안에 열 에너지를 저장하는 것이다.




방금 읽은 아이디어를 일상 활동에 통합하십시오.


청구서를 줄이고 환경에 긍정적인 일을 할 수 있다.


작은 변화조차도 당신을 보다 친환경적인 생활방식으로 가는 길로 이끌 수 있다.